문화 연예/영화 , 드라마 , 애니

바바리안 영화 내용과 줄거리 및 총평

postmanbell 2024. 5. 13. 13:12
반응형

 

공포의 깊이 탐험: "바바리안" 보기

 
출시일  2022.11.23.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국가  미국
러닝타임  103분

 

 

 

소개

 

오늘 영화 리뷰에서, 우리는 2022년 공포 영화 "바바리안"의 오싹한 복도로 깊이 잠수합니다. 재크 크레거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관객들을 예상치 못한 미지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심리적 공포를 교묘하게 혼합한 불안한 여행을 하게 합니다. 만약 당신이 공포 애호가이거나 단순히 등골이 오싹한 경험을 좋아하는 영화 애호가라면, 당신은 "바바리안"이 제공하는 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 끔찍한 영화의 어둠의 깊이를 깊이 파고 들어봅시다.

 

 

본문

 

악몽 같은 설정
"바비리언"은 순식간에 악몽으로 치닫는 무해해 보이는 시작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영화는 늦은 밤 에어비앤비 숙소에 도착한 테스(조지나 캠벨 분)가 그곳이 이미 키스(빌 스카르스고르드)라는 낯선 사람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불안한 시작에도 불구하고, 상황은 그녀가 하룻밤을 보내게 합니다. 하지만, 그 집과 그 역사는 평범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테스와 키스의 초기 불편함이 호기심으로 이어지자, 그들은 집의 벽 안에 숨겨진 무시무시한 비밀을 밝혀냅니다. 이 줄거리는 영리하게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미지의 것에 대한 불안한 탐험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등장인물과 공연: 표면 너머
진정으로 "바바리안"을 높이는 것은 출연진, 특히 조지나 캠벨과 빌 스카스고르드의 뛰어난 연기입니다. 캠벨이 테스를 연기하는 것은 공감할 만하고 설득력이 있으며, 공포가 고조되는 가운데 관객들에게 강력한 감정적 앵커를 제공합니다. "그것"에서 그의 소름 끼치는 역할로 유명한 스카스고르드는 겉보기에는 진실하고 섬뜩할 정도로 불안한 것 사이의 균형을 잡으면서 키스에게 미묘한 복잡성을 가져다줍니다. 등장인물들 사이의 역동성은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어 이야기를 진전시키고 그들이 스크린 타임을 공유하는 매 순간을 전기적이고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테마와 시사점: 더 깊은 공포
"바바리안"은 전형적인 점프 공포와 고어를 넘어 현대의 이슈에 공감하는 사회적, 심리적 주제를 엮습니다. 이 영화는 신뢰, 사생활 침해, 그리고 겉으로 보기에는 긍정적인 면 뒤에 숨어 있는 위험이라는 주제를 다룹니다. 잭 크레거 감독은 "바바리안"을 단지 개인의 생존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현대 사회의 불안에 대한 광범위한 비판으로 만들면서, 이 주제에 대한 깊이는 영화가 관객들의 뇌리에 오래 남는 것을 보장합니다.

줄거리

면접을 보기 위해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 온 테스. 임대 주택을 예약하지만 밤늦게 도착해 보니 이중 예약으로 이미 낯선 남자가 머물고 있다. 근처에 빈방이 있는 숙소가 없어 본의 아니게 그날 밤은 이곳에서 묵기로 하는데. 뭔가 섬뜩한 이 기분. 이쩌면 진짜 두려워해야 할 것은 이 남자가 아닐지도 모른다.

 

 

 

총평


'바바리안'은 단순한 공포영화가 아닌 장르의 관습에 도전하는 다층적인 서사입니다. 기발한 반전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 소화력, 가슴 아픈 주제적 저류로 현대 공포영화에서 주목받는 작품입니다. '바바리안'은 장르 베테랑이든 공포를 처음 접하는 배우든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