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연예/영화 , 드라마 , 애니

위 아더 밀러스 영화 내용과 줄거리 및 총평

postmanbell 2024. 5. 22. 15:17
반응형

 

우리는 밀러입니다: 반전이 있는 재미있는 자동차 여행

 
 
개봉  2018 1 10
장르  코미디 모험 범죄
국가  미국
러닝타임  110분
 
 

수상내역

2014
  • 23회 MTV 영화 & TV 어워즈(주목할만한 배우상, 최고의 키스상)
 
 

 

소개

 

"We're the Millers"는 예상치 못한 우여곡절이 가득한 거칠고 재미있는 자동차 여행으로 시청자를 안내하는 2013년 코미디 영화입니다. Rawson Marshall Thurber가 감독하고 Jennifer Aniston, Jason Sudeikis, Emma Roberts, Will Poulter 등 수많은 스타가 출연한 이 영화는 유머, 감동, 모험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가짜 가족을 모아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엄청난 양의 마리화나를 밀수입하는 소규모 마약상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We're the Millers"가 계속해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뛰어난 코미디가 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본문

 

진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가짜 가족

이 영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주인공들의 케미스트리다. 제이슨 서데이키스(Jason Sudeikis)는 가짜 가족을 만들기 위한 계획을 짜는 똑똑하면서도 마음씨 착한 마약상 데이비드 클라크 역을 맡았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마지못해 데이비드의 아내인 척하는 냉소적인 스트리퍼 로즈 역을 맡아 빛을 발합니다. Emma Roberts와 Will Poulter는 각각 가출한 10대 Casey와 순진한 이웃 Kenny로 "가족"을 완성합니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재치 있는 농담, 코믹한 오해, 진정한 연결의 순간으로 가득 차 있어 Millers의 역동성을 믿을만하고 사랑스럽게 만듭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의 코미디 골드

"We're the Millers"는 캐릭터를 터무니없고 종종 터무니없는 상황에 배치하여 최대의 코미디 가치를 추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가짜 가족을 만들기 위한 초기 설정부터 마리화나를 가득 실은 대형 RV를 타고 국경을 넘는 일까지 영화는 웃음의 롤러코스터다. 하이라이트에는 RV 공원에서 지나치게 친근한 커플과의 오싹한 만남과 마약왕과의 혼란스러운 대결이 포함됩니다. 유머는 영리한 단답형 코미디부터 실제 코미디까지 다양하여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청중의 참여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빛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웃음 속에 감동적인 순간

웃음을 넘어 'We're the Millers'는 놀라운 따뜻함과 성장의 순간을 선사한다. 가짜 가족이 위험한 임무를 시작하면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유대감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이기적이고 무관심했던 데이비드는 임시 가족을 돌보기 시작하고, 로즈, 케이시, 케니는 각각 소속감과 목적의식을 찾습니다. 이러한 진심 어린 순간은 영화에 깊이를 더해 단순한 코미디 촌극 그 이상을 만들어줍니다. 캐릭터의 전개는 감동적이고 공감이 가며 시청자에게 가족이 가장 색다른 형태로 나타날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줄거리

데이비드 클락(제이슨 수데이키스 분)은 소규모 마약 거래상으로, 그의 돈을 도둑맞으면서 큰 빚을 지게 됩니다. 그의 마약 공급업자인 브래드(에드 헬름스 분)는 데이비드에게 멕시코에서 대량의 마리화나를 밀수해오면 빚을 탕감해 주겠다고 제안합니다. 데이비드는 이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가족처럼 보이는 가짜 팀을 꾸며 국경을 넘는 것이 안전할 것이라고 판단합니다. 데이비드는 이웃에 사는 스트리퍼 로즈(제니퍼 애니스톤 분)를 아내로, 가출한 십 대 소녀 케이시(엠마 로버츠 분)를 딸로, 그리고 순진한 청소년 케니(윌 포울터 분)를 아들로 모집합니다. 이렇게 '밀러 가족'이 탄생하고, 그들은 커다란 RV를 타고 멕시코로 향합니다. 국경을 넘으면서, 밀러 가족은 여러 가지 웃기고 황당한 상황에 직면합니다. 그들은 브래드의 연결책으로부터 마리화나를 성공적으로 받지만, 돌아오는 길에 진짜 마약 밀수 조직과 얽히게 됩니다. RV가 고장 나거나, 캠핑장에서 만난 다른 가족과의 어색한 교류 등 다양한 해프닝이 이어지면서 이야기는 점점 더 복잡해집니다.

 

 

 

총평

 

'위아 더 밀러스'는 예리한 재치와 슬랩스틱 유머, 감동이 어우러진 코미디의 보석이다. 재능 있는 출연진, 매력적인 줄거리, 부조리와 성실함의 완벽한 균형이 이 영화를 기억에 남는 즐거운 영화로 만들어줍니다. 기분 좋은 웃음을 원하든, 예상치 못한 연결에 대한 기분 좋은 이야기를 원하든, "We're the Millers"는 모든 면에서 전달됩니다. 이 자동차 여행 모험은 몇 시간 동안 현실에서 벗어나 밀러 가족 여행의 유쾌함과 혼란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반응형